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렇게 먹는 사람도 있죠 뭐] 🍗자메이카 통다리 + 🧀치즈볼 먹방! | 치킨은 언제나 옳다!

애옹의일상/냠냠얌냠

by 애옹_Aeong 2020. 3. 5. 01:17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옹이 맛있게 냠냠 움쨥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ㅋㅋㅋ

저는 먹을때 깨끗하게 못먹는 편인지라, 먹는 영상을 찍어도 되려나 생각을 정말 많이 했었는데..

그렇게 눈치보다간 아무 것도 못하겠더라구요! 

사람마다 먹는 방식이 다른건 당연한거고, 그게 민폐를 끼치는 것도 아닌데 그냥 제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

이런 모습도 제 모습이니까요! 일부러 바꿀 수도 없구요! 전 있는그대로 먹는 제가 좋아요!ㅋㅋ

 

물렁뼈도 잘 못먹고 불편한 모습이 없잖아 있을 수 있지만,

이렇게 먹는 사람도 있다는 걸 알아주셨음 해요! :) 그래서 큰 틀도 이렇게 먹는 사람도 있지뭐! 로 했답니다!

 

먹는 음식은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와 치즈볼이에요! 이때가 살면서 2번째로 먹었던 모습인것 같은데,

잘 안느껴지실 수 도 있지만 이녀석 꽤나 신나있었답니다ㅋㅋ

이 치킨, 처음에는 정말 비싸다 생각이 없잖아 들었었는데 먹어보니 오..그럴만 하겠어 라는 말이 나오더라구요ㅋㅋ

다리도 짱크고.. 먹을때마다 왕고기 든 구석기시대 사람 되는것같아서 신나요ㅋㅋ

 

입에 꽉차는 닭고기의 쾌감.. 게다가 튀김옷이 아니라 그런지 위에 부담도 없어요.. 좋아...

제가 먹는 영상은 바로 밑에 있습니다! :)

 

 

 

 

제가 직접 찍고, 썸네일 만들고 편집한 영상이에요!

잘보시고 즐거우셨다면, 애옹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정말 맛있게 먹었더랍니다.. 좋아좋아..

아, 전 정말 치즈볼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개인적으로 BHC의 치즈볼이 전 더 맛있는거 같더라구요!

BBQ의 경우, 치즈볼이 짠편이더라구요! :) 개인차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BHC쪽이 제 취향!

 

그리고 이 치킨은 손으로 먹어야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자연인본능 화르륵!

부드러운 살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고, 겉에 둘러진 양념이 닭살에 생기를 부여해줘서..

하.. 말안해도 아실 거라고 생각해요.. 맛있겠다..

 

그리고 의외로 또 매운면이 없잖아 있습니다! 먹는데 후반부에 확 하고 으읏 올라오더라구요

하지만 정말 맛있고 자극적인 매움! 맛있어!

엄청 배고플때 한마리 시켜서 다 먹으면 배부를 것같아요!

먹고나서 부족하면 남은 양념에 밥까지 먹으면 정말 꿀맛인 치킨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치밥을 한번도 해본 적 없는데다 이때의 제 상태가 많이 먹지 못하는 상태였는지라 치밥까진 할 수가 없었네요ㅠ

(사실 양이 딱히 크지 않아요 배고플땐 다를 수도 있지만)

 

저의 먹부림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적고 있는 저 자신도 배가 꼬르륵하네요..허허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