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렇게 먹는사람도 있죠 뭐] 🍗BHC 소떡소떡 + 🧀치즈볼 먹방 리뷰!🍴

애옹의일상/냠냠얌냠

by 애옹_Aeong 2020. 3. 10. 23:35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에는! 애옹의 먹부림 타임! 치즈볼과 소떡소떡을 냠냠처묵하는 포스팅입니다!

종류별로 다 먹어보았어요! 일반치즈볼, 뿌링치즈볼, 소떡소떡, 뿌링소떡소떡 순입니다!

역시 간식은 맛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게다가 제가 원래 치즈볼을 정말 좋아하는데, 뿌링클가루까지 묻혀지니 이건 뭐..

미친 메뉴라는 이름이 걸맞을 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 응응.. (끄덕끄덕)

 

맛있는 건 먹을때마다 행복이 추가되는 것 같아요. 생각하기만 해도 침이 고이구요!

포스팅쓰고 있는 애옹녀석 또 먹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안된다 녀석아!

 

이때 제가.. 아마 사이드메뉴만 시켜서 먹었던것 같아요!

사이드메뉴만 시켜도 일정가격 이상만 주문 한 다면 배달이 가능하답니다! :)

 

이 영상 찍었을때 뿌링 시리즈와 소떡 나온지가 별로 되지 않았을 적이었어서

호기심 + 맛있을거야 생각덕분에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지점에 따라 맛이 다를수 있겠지만) 빨간 소떡은 그냥 약간 맵고 짰구요!

뿌링 소떡소떡은 말그대로 소떡소떡에 뿌링클가루 뿌린 맛이에요! 맛없을 수 없겠죠?

 

나온지 오래되어서, 아직까지 안 드신 분들 없겠지만, 충분히 시켜먹을만 하니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매일 시켜먹긴 힘들겠지만요! 

 

제가 여유로웠다면, 양손에 들고 냠냠 먹고 싶었던 뿌링 소떡소떡 이었어요!

저의 먹방 영상은 여기여기 밑에 있습니다!

 

제가 직접 찍고, 썸네일 만들고 편집한 영상이에요!

잘보시고 즐거우셨다면, 애옹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영상 다시보니 또 배고프네요.. 허허

아, 그래도 전 뿌링 치즈볼보다 기본 치즈볼이 더 맛있더라구요!

뿌링치즈볼이 뭔가 여러개의 맛이 느껴진다면, 기본 치즈볼은 특유의 달콤쫄깃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거든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일반 치즈볼이 좋았어요!

 

아, 가격 혹시 모르시는분 있을것 같아 적자면,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치즈볼 5개 = 5000원

뿌링치즈볼 5개 = 5500원

빨간소떡 = 3000원

뿌링소떡 = 3000원

 

솔직히 비싼느낌이 없잖아 있었지만, 종종 먹는건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여유있으면 개인적으로 치즈볼 마구 FLEX해서 많이 사먹고 싶더랍니다ㅋㅋ 맛있어요! 물론 많이 먹으면 느끼하겠지만!

저번 포스팅에서 BBQ 치즈볼을 먹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BHC 치즈볼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BBQ 치즈볼은 약간 힘없는 짠 치즈볼이고, BHC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달한 치즈볼이었거든요!

저는 후자 치즈볼 느낌이 더 좋더랍니다!bb BBQ것도 나쁘진 않아요!

 

아무튼 너무너무 맛있게 먹부림했습니다!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적당히 꾸밈없이 먹는 애옹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소떡소떡 #치즈볼 #뿌링치즈볼 #뿌링소떡 #빨간소떡 #BHC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