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생 첫 포핀쿠킨! 가루쿡!! 유튜브에서만 보던걸 내가 하고있잖아! | 🍜라멘과교자만들기 | 신남주의 | ポピンクキン | Popincookin

애옹의일상/와글와글

by 애옹_Aeong 2020. 8. 5. 02:01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명한 장난감이죠! 어른들도 은근 슬쩍 하고 싶은 느낌이 드는 리얼 장난감! 포핀쿠킨! 가루쿡 관련 포스팅입니다! 처음 이 아이를 알게 되었을때가 생각나네요. 학교 다니면서 유튜브 영상을 하나 시청했는데, 아니 글쎄 먹을 수있는 재료로 장난감처럼 리얼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장난감이 있어서 당장 클릭했더니, 튀김도 진짜 튀기는 것처럼 뽀글뽀글 올라오기도 하고.. 진짜 음식만드는 것처럼 느낌이 살더라구요! 가루랑 물 몇번 넣었을뿐인데 뭐가 쨘 하고 나타나다니! 그땐 정말 컬쳐쇼크 였답니다. 그래서 하나 구매해보고 싶다! 했었는데 학생입장에선 생각보다 가격이 쎈것같아 선뜻 구매하지 못했던 기억이 나요ㅋㅋ 이걸 제가 이런 기회 삼아 해보네요! 이번 포스팅에서 만드는 건 라멘과 교자입니다! 조그만 포크도 들어가 있고, 먹을 수 있는 츄잉캔디로 음식느낌을 만들 수 있는 정말 획기적인 장난감!ㅋㅋ 만들 면서 계속 두근 두근 거렸답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뭔가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느낌도 들고.. 설렜어요ㅋㅋ 저 생각보다 장난감을 좋아하는 타입이었던 걸까요..?

 

제가 처음부터 하나씩 직접 만드는 영상은 바로 밑에 있습니다!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즐겁게 만들면서 흐흐 거리는 저의 신남이 느껴지시나요?ㅋㅋ 언제 한 번 해볼까 싶었던 어렸을때의 제가 이제는 이걸 당당하게 여러분 앞에서 하고 있네요ㅋㅋ 솔직히 그때 당장 했어야 행복도가 더 높아졌겠지만.. 지금이라도 기억해서 하는게 어디야 라는 생각으로 당당하게 열심히 라면과 교자를 만들었습니다ㅋㅋ 하면서 솔직히 짱 재밌었어요bb 어른이 분들.. 이런 장난감 가끔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근) 달달한 냄새가 주변과 손에 배서 조금 그렇긴 하지만, 뭔가 소꿉놀이 하는 것 같기도 하고 소소한 힐링이 없잖아 느껴져서ㅋㅋ 바쁜일상에 여유가 생기는 듯한 느낌이 푱하고 올라오더라구요. 뭔가 색다른거 하고 싶다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려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 솟아났어요ㅋㅋ 진짜 보기만 하는거랑 만들어보는 거랑 난이도도 다르고.. 영상 속에서 예쁘게 만드시는 분 들 보면 존경심까지 올라오더라구요.. 섬세함이란게 이리도 어려웠을 줄이야.. 엄청 예쁘게 만들지는 못했지만, 즐겁게 꼼지락 꼼지락 했던것같습니다! 허허 생각나시는 분들은 동네마트에서 하나 구매하셔서 여유즐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b

 

그럼 애옹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포핀쿠킨 #가루쿡 #미니어쳐만들기 #미니어쳐음식 #포핀쿠킨교자라멘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