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핵 인싸 아이템! 인기폭발했던 짱구 시계 구매 후기⌚️ | Crayon Shin-chan watch review | クレヨンしんちゃん 時計

애옹의일상/와글와글

by 애옹_Aeong 2020. 9. 1. 04:54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 포스팅에서는 짱구 관련 잇 아이템! 짱구시계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귀여움 뿐만아니라 인싸임을 엄청나게 뽐낼 수 있는 핵귀욤 짱구 모양 디지털 시계! 심지어 시계를 보지 않는 평소때에는 찰칵하고 몸이 들어가 있다가, 귀를 살짝 누르면 뿅하고 아래로 몸이 튀어나온답니다!ㅋㅋ 누가 어린이 친구들만 이런거 차고 다닌다고 했죠? 안됩니다.. 이런 예쁜 아이템은 어른들도 마음껏 필히 착용하고 다녀야 마땅해요.. 그런의미로 선구자 애옹이 먼저 사서 착용해보았습니다.. 대중화되지는 않더라도 모든 귀여운 아이템들을 성인도 활용할 수 있길 바라며..ㅋㅋ 저는 솔직히 유명한 캐릭터 상품의 경우, 어른들도 차고 다녀도 괜찮다는 생각을 갖고 있어서 인지 하나도 부끄럽지 않았어요ㅋㅋ 되려 계속 차고 다니고 싶을 정도 였ㅋㅋ 부끄럼따위 저에겐 없따!! 자세한 리뷰는 영상을 통해 참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겠죠? 그 부분은 영상에서 말씀드릴게요!

 

짱구 시계관련 자세한 리뷰를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영상에서 참고해주셔요!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보면서 어떠셨나요? 썸네일에 있는 짱구시계와 똑같죠? 아쉬운점이 있다면.. 저렴한 아이템이다보니 시계가 좀 느리거나 빠를 수 있다는 것과 제가 받은 제품의 경우 귀를 눌러도 잘 빠지지 않았다는 점 정도가 있겠네요..ㅠ 불량품이 온 느낌이 들어 리스크가 없잖아 큰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의미있는 상품이었습니다! 어렸을때 저였다면 비싸서 못샀을 아이템인데, 이렇게나 당당히 구매할 수 있는 어른이 되어 저는 정말 기뻐요.. 흡.. 생각해보니 어린아이들 쓰라고 디자인된 상품이어도 어린 나이에 사기는 좀 비싸서 못 살것 같기도 한.. 그렇군, 역시 짱구시계는 어른템이었습니다.. 어른이들이 활용해야 하는 제품이었어요!! 흠흠!! 하자 없는 상품이 와야 더 기뻤겠지만.. 그래도 전 딱히 바꾸지 않고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시계가 많이 느려서 시계로서의 능력은 못하고 있지만..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고 있는 중이에요!ㅋㅋ 뭔가 오늘 무난하네 싶으면 몰래 손목에 챡! 하고 짱구 시계를 두르면 인싸 패션이 완성된답니다!ㅋㅋ 시계 볼때마다 귀여움 미소 지어져서 좋아요 허허 이것이 바로 소확행인가..? 시계를 샀지만 시계가 아니면서도 귀여운 이 시계..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면서.. 나쁘기도 하고.. 허허

 

째튼, 애옹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짱구시계 #짱구콜라보 #짱구악세사리 #짱구는못말려 #짱구캐릭터상품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