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책을 읽으면 나도 예쁜걸?! 📙어렸을때 읽었던 만화책 다시읽어보기 챌린지 | Childhood comics

애옹의일상/와글와글

by 애옹_Aeong 2020. 10. 3. 17:02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에 이어 ~걸시리즈! 어린아이들의 멋내기 필독서! 난 너무 예쁜걸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확실히 명작은 명작이죠.. 이번 멋내기 북의 주제는 예쁨미 정복! 예뻐지기위한 애옹의 참고서에는 어떤 것들이 담겨져 있을것인가! 주제는 헤어로 잡혀져 있고, 그에 따라 컨테스트도 나가고, 우정과 사랑도 키워나가는 주인공의 고군분투 사랑스러운 청춘이야기가 섞여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예쁜걸에 나와있는 것들 중, 머리 묶는 법이나 얼굴에 맞는 헤어컬러는 어렸을때 정말 잘 참고 했던 내용 중 하나였답니다. 그리고 솔직히 내용도 지금 보아도 엄청 유치하지는 않은, 어렸을때 내가 이런걸 읽었지 흐뭇하게 웃을 수 있는 은근 훈훈한 내용이 있답니다. 지금 보니 제가 어렸을때 뭘 좋아했었는지 잘 알 수 있는것 같네요. 이 순정덕후 녀석..ㅋㅋ 남주도 은근 성격 좋고, 여주도 열심히 하는 노력파다보니, 미워할 수 없는 캐릭이 가득했던 난 너무 예쁜걸! 간단히 정리한 요약 영상은 바로 밑에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여기여기!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어떠셨나요?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다시금 떠오르시나요? 허허 참고 될 수 있는 정보들 은근 많이 보여드렸는데, 지금봐도 꿀팁인 것들이 꽤 있어서 이거 괜찮은 책인데? 싶더라구요. 이렇게나 여러가지 머리스타일이 나와있는 책인데.. 사실 재미는 있어했으나 어렸을때 머리스타일은 하나로 통일되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막상하려면 귀찮구.. 하하 오래된 책이다보니, 지금도 나오는 책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행여, 문제가 있다면 영상을 내릴 수 도 있을것 같아요! :) 그 부분은 꼭 지켜야죠! 이 책 본분들은 분명히 맞아맞아.. 하면서 흐뭇하게 보고 있으실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랬거든요.. 흐뭇.. 귀여운 내용에, 정의감 가득한 여주, 그리고 그 여주옆에 있는 좋은 성격가진 남주.. 굳굳.. 영상에 모든 내용이 담겨져 있으면 저작권에 걸리니, 줄거리 느낌으로 담았답니다! 추억 되살릴 수 있을만큼 만요! 간만에 전부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도서관 같은 곳에서 빌려보셔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아까워서 못버리고 지금까지 가지고 있지만요!ㅋㅋ 

 

아, 추석 즐겁게 보내시고, 연휴동안 즐거운 일 가득하시길 바라요! :)

 

그럼, 애옹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난너무예쁜걸 #멋내기북 #멋내기코디북 #어렸을때책 #초등학교때책 #어렸을때만화책 #읽었던책 #걸시리즈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