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옹의 발렌타인 일러스트 구경하기 | 👩🏻‍🎨트위치방송대기화면 | 🍩Valentine's day illust speed painting

애옹의일상/일러스트만들기

by 애옹_Aeong 2020. 12. 30. 18:26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냐하~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 [^._.^]/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만에 발렌타인 데이 일러스트 만드는 애옹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일러스트 제작한지는 꽤 되었는데, 블로그 포스팅은 이제서야 하게 되네요.

뭐든, 역시 스피드페인팅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매번 느끼는건데.. 만드는데는 시간이 오래걸리는데 영상으로 줄이면 샤샤삭 된다는게 멍하기도 하고ㅋㅋ

막상 저도 영상만들구 우와 신기하다 하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빨리 정말 된다면 좋을 것 같고.. 현실은 그러지 않지만요ㅋㅋ

 

그리고 일러스트작업 할때마다 제 취향이 드러나는 것 같아요. 전 역시 변하지 않습니다.. 귀여운게 너무 좋아요.

색감 적인 부분에서 분홍과 보라를 함께 해보니 귀엽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사랑스러움을 표현할 때 자주 써도 좋을 것 같은 색감 인 것 같아요. 스피드페인팅은 포스팅의 영상으로 보실 수 있어요!

 

스피드 페인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봐주세요!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뭔가 음.. 유튜브 처음 시작했던 때로 돌아온 것 같네요.
종종 이렇게 제 작업 영상을 올려도 될 만큼의 실력인가.. 문득 생각이 들어서 갸웃 거리도 하고.. 허허..

어떠셨나요? 나름의 발렌타인데이 느낌이 드나요? 열심히 베이킹을 하는 애옹의 느낌이 부드럽게 시각적으로 느껴진다면 기쁠거에요!

 

추가로 제가 초콜릿과 생크림을 좋아하다보니, 재료들 보면 꼭 먹고싶은 것만 늘어놓은 듯한 느낌이 드네요ㅋㅋ 제가 이렇게 말 안했으면 모르셨겠지만 스스로도 보면서 웃기기도 해서 말하게 되는.. 쿠키를 제대로 만들어본 적이 없어서 초코쿠키만드는데에 저런 재료가 들어가는지는 잘 모르지만, 일단 맛있으면 된거 아닌가 싶고..

 

TMI지만, 저는 초콜릿을 더 좋아해요.

화이트데이때 보통 답으로 사탕을 받지만,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 저로서는

초콜렛이 더 좋아서 데이를 바꿨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했던 것 같아요ㅋㅋ

 

사탕은 뭔가 이썩는 느낌인데, 초콜렛은 그냥 맛으로 다 승부하는 느낌이라 좀 더 행복해진다고 해야할까나요.. 저만 이런 생각하는걸까요?

이렇게 글 적고 있다보니 저도 초콜릿 먹고 싶은.. ^ㅠ^ 

 

제 스피드페인팅으로 여러분께 부디 조그마한 즐거움이 생기셨길 바라요! >_ㅇ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즐겨주세요!

 

그럼, 애옹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일러스트 #캐릭터일러스트 #일상일러스트 #베이킹 #베이킹일러스트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