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뭐라고? 뷔가 심슨화를 그려달랬다고? 당장그립니다🎨 | 뷔심슨화캐릭터만들기 | 일러스트+노트북키패드이용 | BTS V Simpson character

애옹의일상/일러스트만들기

by 애옹_Aeong 2020. 9. 15. 23:40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애옹이에요~[^._.^]/ 이번 포스팅에서는! 위버스에서 한때 정말 폭풍적인 아미의 노력을 불러일으킨!! 뷔의 심슨화 부탁이 있었던것.. 기억하시나요? 그때 저도 음.. 부족한 실력으로 참여했었답니다! 뷔가 직접부탁한 이미지화 였기에, 저도 심장이 불타올라 어쩔 수 없더랍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뷔와 닮을 수 있게 노력했어요! 심슨화 시킨 뷔 버전은, 작은것들을 위한 시에서 나온 뷔의 청량감 가득한 모습입니다! 물론, 실제 모습이 훨씬..!! 100배!! 1000배!! 멋지고 예쁩니다! 실물을 따라갈 수 없기에, '심슨화'라는 것에 주목해서 일러스트 작업을 했던 것 같아요! 심슨 느낌이 보기에는 정말 단순하다보니, 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제가 너무 만만하게 봤습니다.. 애옹 녀석.. 심슨한테 사과해.. 하면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것 같아요. 밑에 포스팅할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 디자인과 최종디자인이 정말.. 많이 달라요!ㅋㅋ 저의 경우, 미리 스케치나 러프를 하고 만드는게 아니다보니.. 일러스트에서 바로 바로 작업하는 스타일이라 아무래도 수정이 많은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자세한 저의 뷔 심슨화 스피드페인팅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으로 즐겨주세요!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어떠신가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초기 느낌하고 많이 바뀌었죠?ㅋㅋ 이래서 계속 다듬고 다듬으란 말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ㅋㅋ 저의 경우, 뷔의 웃는 모습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웃는 느낌으로 표현해주고 싶었는데 능력부족으로 표현하지 못했습니다. 뷔의 웃음은 댕댕이 느낌이 나는 커여움 물씬!! 한 과즙 으악!인데 심슨화 시키려니 뭔가 익살 맞아 지더라구요.. 사실 제 문제가 큰 것 같긴해요 능력부족.. 큽.. 그래도 뷔가 부탁한 심슨을 제가 만들수 있었다는 것 자체가 너무 기쁘네요.. 저의 열정적인 느낌을 간만에 폭발한 것 같아요ㅋㅋ 그림 올리는 아미에게 실시간으로 댓글 남겨주던 뷔가 생각나네요! 상냥하고 예쁜 사람을 보면 저는 심장이 두근거려요 진심.. 뷔가 그런아이가 아닐 까 싶고.. 아름다운 뷔의 마음과 커여운 눈웃음에 건배를 쨘.. 크으..ㅋㅋㅋ 결론은 뷔의 멋짐엔 따라갈 수 없는 그림이지만, 예쁘게 봐주신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 

 

그럼, 애옹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뷔 #뷔심슨화 #뷔일러스트 #뷔연탄이 #뷔스피드페인팅 #뷔심슨화스피드페인팅 #VSpeedpainting #Vsimson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