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TS 방탄소년단 지민 빵덕화 캐릭터 만들기!🌼 (feat. 노트북 키패드 이용 + 일러스트 사용)

애옹의일상/일러스트만들기

by 애옹_Aeong 2020. 2. 27. 18:59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애옹이에요 [^._.^]/ 이번에는 저의 일러스트 만드는 포스팅입니다!

저는 직접 그리는 것도 좋아하지만 일러스트를 이용해 심플한 캐릭터 만드는 걸 더 즐겁게 작업하는 편인데,

원래는 마우스와 타블렛으로 작업하다가, 노트북을 잡고나서는 키패드로 열심히 작업하고 있답니다!

 

솔직히 이제는 노트북 키패드가 더 편한 것 같아요ㅋㅋ..익숙해진다는 것의 무서움이란..

일러스트를 이용해 단순한 캐릭터로 표현한 지민이로, 실물이 100배는 더 귀여우시다는 걸 감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지민일 망치는 건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러면 하나도 작업이 안될 것 같아서..

그냥 제 느낌으로 바꿨다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볼 빵빵하구 단순하고 심플하게 캐릭터화 시키고 싶었는데,

역시 단순화라는것도 참 어려운 부분인거 같아요. 매력을 전부 담아낼 수 없으니까요ㅠㅠ

 

그래도 마음먹고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가 일러스트로 작업하는 영상은 바로 밑에 있어요!

 

 

 

제가 직접 찍고, 썸네일 만들고 편집한 영상이에요!

잘보시고 즐거우셨다면, 애옹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허허허.. 부끄럽네요. 아, 분홍 지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저도 저를알고있기에.. 올리는 지금 순간도 급 뭔가 부끄럽네요ㅋㅋㅋㅋ앜ㅋㅋㅋ

 

늦덕이다보니 많은걸 알고 있진 않지만,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아이들이 이세상에 존재하는구나 싶어요.

바로 바로 방탄소년단이죠.. 크흡..

 

아 맞다. 노트북이 어째서 인지 일러스트만 들어가면 깨지더라구요ㅠㅠ흑 그래서 깨짐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ㅠㅠ

맥북 살때부터 이랬다는..ㅠㅠㅠ 일부러 할인도 안받고 애플온라인정품샵에서 샀는데..ㅠㅠ

째튼!! 방탄소년단의 알흠다움을 제가 전부는 표현하진 못하겠지만 :) 이녀석 나름 뭔가 하려했구나 생각만 해주시면 기쁘겠습니다..ㅋㅋㅋㅋ

 

처음엔 이게 어떻게 캐릭터가 되나 싶으실 수도 있겠지만, 나름 끝엔 눈코입이 있긴하답니다ㅋㅋㅋ

(스스로 봐도 뭔가 신기함)

그리고 분홍지민 앞머리.. 제가 전에 공연 후를 보고 만들어서 그런지..

옆으로 흐트러진 사진만 봐서 그런지 이케 만들었네요..ㅠㅠㅠ 부족한 나 녀석..ㅠㅠ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행복한 덕질하시길 바래요!!

#BTS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캐릭터 #일러스트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뵐게요~

뺘뺘~ [^._.^]/

.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