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옹의 추석인사 일러스트 구경+ 일러스트 꿀팁 | 🎨스피드페인팅 | 트위치첫방송대기화면만들기 | Speed painting | illust tip

애옹의일상/일러스트만들기

by 애옹_Aeong 2019. 12. 26. 17:57

본문

반응형

무단복사금지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애옹이에요! [^._.^]/

 

이번에는 제가 일러스트를 작업하는 모습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본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리지만, 스피드 페인팅이라 빠르다는 것 기억해주세요ㅋㅋ

 

추석인사 일러스트인데요!

지금과 분위기가 맞진 않지만ㅋㅋㅋ

 

나름대로 제가 작업을 이런식으로 한다를 보여드리기 위해

들고 와보았습니다!ㅋㅋㅋ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열심히 만들어서,

트위치 방송 대기화면으로도 사용했답니다!

 

전에 일러스트 작업 했던 영상이에요!

중간중간 일러스트 작업하면서 꿀팁도 알려드린답니다!

 

영상을 보시면 대충 제가 어떤 느낌으로 하는지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직접 편집하고 찍은 영상이에요!

잘보시고 즐거우셨다면, 애옹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도 살포시 부탁드립니다! :)

 

 

내리 2시간정도 작업을 한거 같은데,

제가 부족해서 그런지 작업하고나서 몸이 막 뻐근하더라구요ㅋㅋ

너무 집중해서 작업해서 그런갘ㅋㅋㅋ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추석하면 송편하고... 뭐였는지 확 기억이 안나서

제가 좋아하는 애들을 작업해서 넣었습니다!ㅋㅋㅋ

물론 저는 삼계탕.. 계탕이보단 치킨이 좋지만요...후후

근데 추석에 삼계탕 먹는거 아닌거같은데..

째튼 전통적인 느낌을 내기 위해 생각나는걸 막 넣었습니다ㅋㅋ

함정으로 두루마리에 요상한 애옹그림도 걸려있을거구요..

한국풍 내기 위해 뭐라하지.. 한지 문? 옛날문?도 표현해 봤습니다!

ㅋㅋㅋㅋ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일러스트 작업하시는 분들은 이미알고 계시겠지만,

일러스트 초보자 분들껜 나름대로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대단한 사람은 아닌지라, 큰 도움은 될지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상에 들어간 음악은 저작권없는 무료음악 음원을 틀어놓고 작업했습니다!*

음악출처 : 유튜브 라이브러리

* 영상은 사정 상 비정기 업로드로, (약 일주일에 2~3번 정도 업로드 노력중!)

구독하고 종누르시면 영상 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비난의 댓글이나 악플은 무통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피드페인팅 #추석먹거리 #추석일러스트

------------------------------------

애옹의 다른 영상보러가기!!!!

애옹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kpsxClOxFXAUIDz-AEWHg

*애옹의 게임+그림 생방송은 여기!

애옹트위치방송 https://www.twitch.tv/danbal_

----------------------------------------------------

Copyrightⓒ 애옹 All Rights Reserved

애옹의 영상은 무단 재 업로드, 무단 재편집을 금합니다

퍼갈시엔 꼭 출처를 밝혀주세요.

------------------------------------------------------

 

퍼가기는 가능하나, 무단 업로드 및 무단 재편집, 무단이미지복사나 활용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error: Content is protected !!